가장 많이 본 글

2015년 1월 31일 토요일

겔럭시 S3용 (상단) 걸고리 만들기(Strap Eye for Galaxy S3, Top Holding)

먼저 만든 걸고리는 겔럭시 S3의 아래쪽에 설치하여 거꾸로 매다는 방식인 데 이 방식이 익숙하지 않아 만들기가 조금 복잡하지만 카메라 주변에 붙이는 방식으로 변경하였다.

부탁드립니다.
이 게시물은 전기 기술자인 내가 여러분에게 제공하는 것이며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이 이 블로그에 게시되는 광고를 클릭해 주시면 나에게 약간의 금전적인 보상이 되어 이런 유익한 글을 계속 게시할 수 있도록 응원을 해 주시는 것이 됩니다.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
만든는 방법은 전과 다름 없으나 큰 구멍을 뚫는 데 Step Drill 이라는 원추형으로 생긴 다단 드릴을 사용하였고 재료는 같은 두께 1.2mm의 Stainless Steel Sheet 를 사용하였다.
칫수는 가로, 21x30mm 이고 카메라 주변이 약간 솟아 올라있어 구멍의 크기는 12mm로 뚫고 줄이 들어가는 구멍은 5mm로 큼직하게 뚫었다.

원판에서 잘라낸 뒤에는 드릴 작업을 할 때 잡을 곳이 마땅하지 않기 때문에 잘라내가 전에 모든 구멍을 뚫는 것이 쉽다.

Finishing은 300번 짜리 Sand Paper에 한쪽 방향으로 수차례 밀어서 균일한 hairline 무늬를 만들었다. 크기가 작아서 손으로 잘 잡히지 않아 다른 물체에 양면 테이프를 이용하여 붙인 뒤 작업하였다.

종전과 마찬가지로 양면 테이프를 이용하여 붙였는 데  한번 붙인 뒤에는 추가로 전화기에 칼질을 할 수 없어, 먼저 전면에 바른 뒤 구멍을 따라가며 칼로 양면 테이프를 잘라낸 뒤에 보호 테이프를 제거하고 붙여야 한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