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장 많이 본 글

2014년 7월 24일 목요일

자동 화재 탐지 설비 - P형 화재 수신기 전체 계통도

P형 5회로 화재 수신기와 2개 층(층 수가 늘어나면 "회로" 만 추가 되며 다른 신호는 병렬로 계속 이어진다)의 속보 세트 및 화재 감지기의 전체적인 계통도를 소개 합니다. 

화재 수신기, 화재 감지기 등에 대한 단편적인 지식 또는 소방법에 근거한 소개는 여러 까페 또는 블로그에 있으나 그 작동 원리를 쉽게 파악할 수 있는 전체적인 계통을 이해할 수 있는 회로도를 발견 할 수 없어 직접 그린 것입니다..


알림: 회로에 연결되는 공통선은 별도의 선로로 되어야 하는 데 그림이 잘못되었다고 불평을 하시는 분이 계십니다.

마치 내가 어떤 책임이라도 져야하는 것 처름 말씀하시네요. 이 블로그는 내 개인적인 생각을 표현하는 공간이며 게시물은 그 결과일 뿐 입니다.

이 게시물 인한 어떠한 잘못도 나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내용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보지 마시기 바랍니다.

나는 다만 이 그림이 화재 수신기 및 주변 장치의 전체적인 개념("계통도"일 뿐이며 "결선도"가 아닙니다)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할 뿐 입니다.
 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